몰디브 두짓타니 신혼여행 후기 올려요

이동엽 2022-10-04 조회 1,110
신혼여행 8/28~9/3 몰디브 두짓타니 다녀온 후기 올려요
가기 전 몰디브 리조트 어디갈지 검색 하고 알아 보다가 저희는 수중환경 좋은 곳 두짓타니로 결정하게 되었고 비치빌라 2일+워터빌라 2일+올인(조중석식+음료)으로 다녀왔어요
인천공항에서 9시간 비행기 타고 두바이에서 경유해서 4시간 정도 비행기 타고 가서 말레공항 도착했습니당. 비행시간만 약 13시간 정도 소요되었어요.
말레공항 도착하면 각 리조트에서 나오셔서 관광객 맞이해 주시고 라운지로 안내 도와주세요.  대기 하다가 국내선 비행기 30분정도 타고 머드흐후 섬에서 수상보트 10분정도 타고 리조트 도착했어요.
두짓타니 도착하면 직원들 모두 나와서 환영해주고 각자 소개해주세요.
방에 들어가니 스파클링샴페인 1병,기념케익 1회제공,과일,로맨틱 침대장식 준비되어 있었어요.

레스토랑은 총 3개 있어요. 씨그릴, 벤자롱, 더마켓
더 마켓에서 뷔폐식 조식 제공, 씨그릴/벤자롱 레스토랑에서 중식 제공
더마켓/씨그릴/벤자롱 레스토랑에서 석식제공
리조트에 있는 모든 레스토랑 바에서 맥주,와인, 칵테일,음료 제공
벤자롱에 태국음식 거의 다 맛있었어요. 더마켓은 종류가 많아서 다양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저희는 아침,점심 중간중간에 커피, 음료, 칵테일 마시고 싶을때 Sand bar가서 시켜먹고 바다 보면서 이야기도 많이하고 재밌게 보냈어요
참고로 5~10월에는 우기라서 비가 많이 온데요. 저희 갔을때도 2틀 내내 비오고 해뜰떄 잠깐 수영 하고 그랬어요ㅠㅠ 비도오고 날씨가 거의 우중충 하고 많이 덥지 않았어요 인피니티 풀에서 수영도 하고 수영하고 나오면 추워서 숙소 돌아오기전 바로옆 샌드바에서 따뜻한 차한잔 하면서 몸도 녹이고 그랬답니다^^

두짓타니데바라나 스파에서 스크럽+오일 마사지 90분 받았어요.
방문전날 버틀러 통해서 미리예약 했어요.
다른 곳 보다 마사지 너무 좋았고 마지막에 스트레칭이랑 시작할때 끝날때 종 쳐주시고 묶혀있던 피로들 다 사라지고 마음도 힐링 되는 느낌이였어용
그래서 저희는 한국오는 마지막날에도 마사지 한번 더 받았어요
플로팅 조식 시켰는데 비가와서 식탁에서 먹었어요ㅜㅠ

아쉬운 순간들도 있었지만
몰디브 두짓타니 리조트 모두 좋았고 만족합니당. 감사합니다♡